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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세종교통을 위한 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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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세종교통을 위한 변명
  • 이충건
  • 승인 2017.10.19 09:02
  •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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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중심도시 2017-10-19 11:11:33
세종교통 편드는건 아니고 맞는 기사네요. 수익이 나지 않으면 구멍가게도 못하는데 자기돈 써가면서 예쁜옷 입고 강제로 활짝 웃으면서 운영하라고 하면 하겠어요? 세종교통 운송원가 가지고 교통공사에 적용해서 1달만 해보시던가요.교통공사에 퍼주는돈 세종교통에 투입했어도 교통공사보단 잘 할겁니다. 민간버스회사의 요금과 노선을 시가 통제하면서 대중교통에 투입되는 비용을 업체에 준다고 생각하는 공무원의 인식수준과 요구하는 서비스품질에 상응하는 재정이 투입되지 않는다면 정상적인 운행이 불가능한건 상식이죠.

공감 2017-10-19 09:20:35
아집과 편견에 사로잡힌 위정자들이 꼭 읽어봐야 하는데요

마라소 2017-10-19 15:14:53
교통공사? 그닥 좋은 줄 모르겠던데~
갈아 타지 않아서 좋긴 좋은데 시간이 너무너무너무 많이 걸린다는 게 함정!! ㅋㅋ

행정 2017-10-21 06:05:10
왜?? 공사를 설립해서 세금을 낭비하는지 무슨 꿍꿍이 탁상행정인지..ㅉㅉ 불친절에 후줄근한 세종교통??? 다른 시도와 비교해서 급료와 복리후생은 땅바닥을 기는데 친절??? 세종시가 공사를 설립하고 운영할 돈이면 세종교통을 인수하고 완전공영제를 운영해도 될것을...지금시대에 공사는 경유차로 운행을 하고 노약자 편의 차량인 저상버스는 단 한대도 보유하지 않고 환승제도에 비 효율적인 구불구불한 버스노선에 관리직 인원은 왜그렇게 많은지 ??정비사보조와 사장 관용차기사를 시험합격대기중인 사람을 임시로 고용하는 말도 않되는...

BRT 사유화 반대 2017-10-20 21:33:23
전제 :BRT 땅위의 지하철, 사실 1: 민간이 할려면 적어도 서울은 민간이 지하도로 뚫고 지하철을 삼(예9호선), 사실2: 세종은 모두 그걸 세금으로 함. 세종교통은 BRT 전용도로 만드는데 돈 안냈고, 버스도 증여받음, 최종결론 : 적어도 BRT는 서울처럼 공사가 운영하는게 맞다. 아니면 세종교통은 BRT전용길 뚫은 건설비랑 버스구입비 시민을 대표하는 세종시청에 몇백억, 몇십억이라도 내라. 그럼 9호선처럼 민간 운영 인정. 세종교통이 을? 세종시청과 거기 세금내는시민이 을! 세종포스트 편집장이 이상한 기사들 범인이었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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