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안전체험교육원과 함께하는 즐겁고 안전한 어린이날!
상태바
안전체험교육원과 함께하는 즐겁고 안전한 어린이날!
  • 세종시교육청
  • 승인 2024.04.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여 명 대상 가족 초청 안전 체험, 4월 22일부터 접수
▲체험 중심 안전 체험 교육 ▲마술쇼 등 다양한 행사 운영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안전체험교육원(원장 안광식, 이하 안전체험교육원)은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24년 5월 4일에 안전체험교육원에서 가족 초청 안전 체험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회차(9:30~12:10)와 2회차(10:30~13:10)로 운영되며, 주요 프로그램은 ▲체험 중심 안전 체험 교육 ▲공연(마술쇼, 버블쇼) 행사 ▲놀이 행사 ▲기념품 증정식 등이다.

특히, ▲체험 중심 안전 체험 교육은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항공, 선박, 산행, 지진 등 여러 주제의 안전 체험 프로그램이며,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전에 대한 인식과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안전체험교육원은 가족 모두가 어린이날을 행복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어린이의 안전, 우리의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한 마술쇼와 버블쇼, 실외 스포츠 놀이 공간 운영 등 다채로운 공연과 놀이 행사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2018년생 이후 출생한 유치원생 또는 초등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가족 총 120여 명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4월 22일 10:00부터 4월 25일 15:00까지며, 안전체험교육원 누리집(https://safesj.sje.go.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초청 가족 결과는 4월 말에 안전체험교육원 담당자가 참석 대상 가족에게 개별 안내 예정이다.

안광식 안전체험교육원장은 “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안전 체험 행사를 직원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안전체험교육원은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체험 중심의 다양한 안전 체험 교육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전체험교육원 어린이날 행사에 한국과 홍콩 교류 활성화를 위해 홍콩에서 온 유・초・중・고 교장단, 현지 직원 등 총 25여 명이 안전체험교육원 시설을 탐방하고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