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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세종교통을 위한 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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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세종교통을 위한 변명
  • 이충건
  • 승인 2017.10.19 09:02
  •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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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2017-10-21 12:55:00
말이 많을땐 뭔가 구리다는 애기다. 시민들이 뭘 원하는지도 모르고.. ㅉㅉㅉ 역시 3류 언론사... 언론사는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라. 개인 블로그 글 읽는 줄 알았다. 세종교통 사보 = 세종포스트 = 편집국장 일기장

행정 2017-10-21 06:05:10
왜?? 공사를 설립해서 세금을 낭비하는지 무슨 꿍꿍이 탁상행정인지..ㅉㅉ 불친절에 후줄근한 세종교통??? 다른 시도와 비교해서 급료와 복리후생은 땅바닥을 기는데 친절??? 세종시가 공사를 설립하고 운영할 돈이면 세종교통을 인수하고 완전공영제를 운영해도 될것을...지금시대에 공사는 경유차로 운행을 하고 노약자 편의 차량인 저상버스는 단 한대도 보유하지 않고 환승제도에 비 효율적인 구불구불한 버스노선에 관리직 인원은 왜그렇게 많은지 ??정비사보조와 사장 관용차기사를 시험합격대기중인 사람을 임시로 고용하는 말도 않되는...

BRT 사유화 반대 2017-10-20 21:33:23
전제 :BRT 땅위의 지하철, 사실 1: 민간이 할려면 적어도 서울은 민간이 지하도로 뚫고 지하철을 삼(예9호선), 사실2: 세종은 모두 그걸 세금으로 함. 세종교통은 BRT 전용도로 만드는데 돈 안냈고, 버스도 증여받음, 최종결론 : 적어도 BRT는 서울처럼 공사가 운영하는게 맞다. 아니면 세종교통은 BRT전용길 뚫은 건설비랑 버스구입비 시민을 대표하는 세종시청에 몇백억, 몇십억이라도 내라. 그럼 9호선처럼 민간 운영 인정. 세종교통이 을? 세종시청과 거기 세금내는시민이 을! 세종포스트 편집장이 이상한 기사들 범인이었군.

2017-10-20 04:59:58
그래서 시민 안전은? 난폭운전 알삼고 민원 넣어도
불통이던 막장 업체가 기득권이 있으니 시민 요구,
시민 안전은 뒷전이고 업체 입장에서 봐라? 이게
기사냐? 똑같은 기자가 한달 전에는 세종교통 신랄하게 비판하는 글 쓰더니 갑자기 언론사 논조가 바뀌는걸 보니 돈 어지간히 받아먹었나보네. 하기사 세종교통도 시민들한테 지지도 못 받는거 언플로라도 마지막 발악이나 해야지 ㅎㅎ

지선 215 2017-10-19 21:40:03
빨리 가려면 세종교통 타고 BRT로 환승하면 되고 친절하고 편하게 가려면 도시교통공사 버스타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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