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이춘희 "세종시 실질적 행정수도 만들 것"
상태바
이춘희 "세종시 실질적 행정수도 만들 것"
  • 김갑수 기자
  • 승인 2014.05.1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서 강조…"시민과 소통하는 시장"
이춘희 새정치민주연합 세종시장 후보는 17일
이춘희 새정치민주연합 세종시장 후보는 17일 "세종시를 실질적인 행정수도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새정치민주연합 세종시장 후보는 17일 "세종시를 실질적인 행정수도, 세계의 본보기가 되는 21세기형 최고의 도시, 모든 지역이 고루 잘 살고 도시와 농촌이 잘 어우러진 도농통합 모범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조치원읍 서창리 소재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저는 시장이 되기 위해 공약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공약을 수행하기 위해 시장이 되고자 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어 이 후보는 유한식 새누리당 후보와의 토론회 과정에서 소통의 어려움이 있었다고 지적한 뒤 "정책결정에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며 시민과 제대로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신행정수도 위헌 결정과 백지화 파동에서 세종시를 지켜준 시민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시 신행정수도를 만들 때까지 제대로 일하겠다"며 "부족한 부분은 여러분께서 채워 달라. 행복한 세종시민으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도중 자신의 가족을 소개하고 있는 이춘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도중 자신의 가족을 소개하고 있는 이춘희 후보.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새정치민주연합 양승조 최고위원(천안갑)과 박수현 충남도당 위원장(공주), 이기봉 전 연기군수를 비롯해 지역 인사들과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양 최고위원은 축사에서 "이 후보는 세종시의 산파역을 한 분으로, 명품 세종시를 만들 가장 적임자"라며 "6월 4일 이 후보를 반드시 세종시장으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박 위원장은 "세종시와 시민을 위해 가장 잘 일할 수 있는 이 후보가 시장이 돼야 한다"며 "2년 전 선거의 과오를 되풀이하지 말고 전문가인 이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Tag
#NUL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