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멋진 무대 연출한 다정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상태바
멋진 무대 연출한 다정동 주민자치프로그램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2.12.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7일 발표회 성료…23일까지 민화·서예 등 전시도
어린이 교통안전체험·헌혈 행사 병행…풍성한 연말 장식
세종시 다정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다정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 다정동 주민자치회(회장 신지혜)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다정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는 올 하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뽐내고 주민들에게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개막행사에는 상병헌 세종시의회 의장, 박란희 부의장, 홍한기 다정동장 등 내빈을 비롯해 500여 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우쿨렐레 등 10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발표회에는 다정동 주민자치회와 자매결연 한 장군면 주민자치회가 참여해 퓨전사물놀이 공연으로, 한층 분위기를 돋구었다.

이번 공연에 더해 오는 23일까지는 다정동 주민자치프로그램에 참여한 주민들의 민화, 서예 등 작품 200여 점이 다정동 복컴 문화관람실에 전시된다.

이번 발표회와 함께 마을계획사업 일환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행사가 진행됐으며, 다정동 직원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헌혈 행사가 펼쳐져 연말연시 나눔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신지혜 다정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풍성한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수강생과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내년에도 계속될 주민자치회의 다양한 사업과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