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폐경기 여성의 가능성을 개발해주는 속성형수술방법
상태바
폐경기 여성의 가능성을 개발해주는 속성형수술방법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09.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

흔히 폐경기가 되면 여성의 건강과 기능이 떨어졌다는 푸념을 하게 된다. 하지만 폐경으로 욕구가 감소되었다거나 이로 인해 잠자리를 포기하게 되었다는 말은 의학적인 사실 및 진단과는 일치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폐경기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는 대신, 상대적으로 남성호르몬이 증가해 욕구가 살아나는 측면이 있기 때문이다.

다만 일정정도 기능 저하는 자연스런 현상으로, 임신과 출산의 반복이 노화 및 기능저하를 가져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현상이다. 건조증, 성교통, 자궁하수, 헐거워짐 등을 비롯해 냉과 질염 요실금 질환은 물론, 느낌 쇠퇴, 경직 등이 자신감 결여와 불감증으로까지 진행될 가능성은 있다. 이쁜이수술방법비용 등에 있어 부담을 느낄 수도 있지만은 최근에는 이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으로 해결되고 있다.

결국 이러한 폐경기의 장점을 개발해 단점을 극복하는 방법은 질건강과 성기능을 동시에 개선시킬 수 있는 교정방법인 질축소성형(=이쁜이수술)을 선택하는 것인데, 시중의 여러 수술방법 중에서 두효과를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수술방법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이쁜이수술방법후기 등을 통해 널리 알려져 온 수술방법으로는, 질 속부터 수술을 시작해 입구까지 고르게 좁혀 나오는 수술방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자궁경부와 맞닿아 헐거움이 가장 먼저 찾아오는 ‘후방질원개’ 부분을 효과적으로 좁혀주는 ‘후방질원개수술’은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가 20여년의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해 완성을 이룬 기술이다.

산부인과전문의의 성의학적 노하우가 반영되어 있어, 질 위생은 물론, 여성의 기능개선에 크게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로, 수술은 질쪽으로 이탈해 내려온 자궁을 원래의 위치로 올려 튼튼하게 고정시키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후 질 속 깊은 곳부터 질 입구까지 초정밀수술기법인 ‘정밀박피술’로 봉합하며 질을 전체적으로 고르게 좁혀 나온다. 이는 수술전 헐거운 상태에서 발생하는 고질적인 악취, 질염 등의 질환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준다.

입구부분에서 적용되는 8자근육강화술은 개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크기로 교정해 주며, 탄력을 유지해 준다. 질 바깥 회음부에 시각적인 미용효과를 주거나, 힙업 효과를 주는 것은 자연스럽게 수반되는 효과다.

산부인과전문의 윤호주 의학박사는 “100세 장수시대 남아있는 긴 생애 전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체념보다는, 오히려 중요성을 인식하고 질건강과 성기능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적절한 교정술을 찾을 것”을 권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