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크리미 크몬, 2007년부터 3,300곳 설치로 기술력 검증되어 늘어나는 주문량 맞추기 위해 전 임직원 여름휴가 반납
상태바
크리미 크몬, 2007년부터 3,300곳 설치로 기술력 검증되어 늘어나는 주문량 맞추기 위해 전 임직원 여름휴가 반납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09.0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지크린 제공

3,300 곳 설치와 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大賞” 을 수상한 업소용음식물처리기의 독보적인 브랜드 “크리미 크몬”이 입소문을 타고 밀려드는 주문량을 맞추기 위해 전 임직원이 여름휴가를 반납했다고 말했다.

㈜이지크린은 크리미 크몬을 직접 생산, 판매하는 업계의 독보적인 제조 기업으로서 올해 12주년을 맞이하여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고 주문량이 쇄도하여 현재 생산인원과 설치기사 등을 충원하였고, 전 임직원이 여름휴가도 전부 반납하면서 고객과의 납품 일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리미 크몬은 감량식과 소멸식을 전부 생산하는데 특히 다양한 방식과 다양한 처리용량의 음식물처리기와 음식물분쇄기, 그리고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음식물쓰레기분쇄기, 업소용음식물분쇄기를 직접 생산하고 있어 사업장 별 맞춤 공급이 가능하여 한 번 써본 사용자들이 주변이나 지인들에게 소개, 추천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지역별 A/S 센터에서 신속한 A/S와 업계최초로 서울보증의 A/S 보증을 도입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도를 확보한 것도 “크리미 크몬”이 장구 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관계자는 강조했다.

나날이 성장하는 독보적인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 크몬”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