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용산피부관리 ‘본에스티스 한남점’, 첫 방문 시 리셀테라피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용산피부관리 ‘본에스티스 한남점’, 첫 방문 시 리셀테라피 50% 할인 이벤트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3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피부관리로 유명한 본에스티스 한남점에서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리셀테라피(등+V라인 미백 리프팅관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펙 상향 시대라고 불리고 있는 작금, 동안이 또 다른 경쟁력으로 여겨진다. 이에 꾸준한 운동을 비롯해 식습관 개선,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 등에 아낌없이 비용을 투자하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운동과 화장품으로 인한 효과의 한계는 명확하다.
 
이러한 가운데 이태원피부관리로 잘 알려진 본에스티스 한남점의 ‘리셀테라피’는 개개인에게 맞는 효능을 갖춘 전용 본에스티스만의 제품으로 얼굴뿐 아니라 전신관리도 포함돼있다.

이로 인해 스트레스로 경직된 어깨와 두피 근육을 이완시켜 줌으로써 독소배출과 함께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주고, 눈가주름과 팔자주름 없는 팽팽한 동안의 필수 조건을 갖출 수 있어 꾸준히 동안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단 평가를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리셀테라피는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를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크림을 도포하고 단순 마사지가 아닌 본에스티스만의 근막활주기법으로 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에 탁월하다”며 “또한 브라이트닝 효과도 있어 최근 한남동피부관리 방법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본에스티스의 리셀 크림은 일본에서 개최된 안티에이징 국제심포지엄에서 ‘ASET’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품으로, 전 세계 70여 개국의 의사 1만 4,000여 명에게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리셀테라피에 사용되며, 세포 활성과 분해 그리고 촉진 후 배출 등의 과정을 반복해 최대 12시간 동안 활발히 세포를 자극하고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는 작용을 한다.

한편, 본에스티스 한남점은 30년 동안 제품 연구를 거듭한 한도숙 박사의 노하우를 담아 ‘자연스러우면서 탁월한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춰 고객의 니즈에 맞게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고풍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럭셔리 관리룸은 테라피를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해 고객의 만족감을 올려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