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1일1팩 뛰어넘어, 아침 저녁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는 멀티유즈 마스크팩이 대세
상태바
1일1팩 뛰어넘어, 아침 저녁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는 멀티유즈 마스크팩이 대세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8.08.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적인 부담이 적으면서도 사용이 간편하고 즉각적인 보습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마스크팩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이다. 

특히 최근 각종 환경오염과 기상변화로 꾸준한 피부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수많은 스타들의 일상 피부 관리법으로 소개된 ‘1일1팩’은 단순한 뷰티 용어가 아닌 일종의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최근엔 1일1팩을 뛰어넘어 아침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마스크팩’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흔히 잠들기 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마스크팩을 저녁뿐 아니라 아침, 혹은 일상에서도 꾸준히 사용해 피부에 메마르지 않는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다.

이렇듯 ‘멀티유즈 마스크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지난 6월 출시한 ‘울트라 브케 패치 마스크’, 일명 ‘부케패치’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흰 동백꽃을 닮은 패치 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동백꽃추출물뿐 아니라 강력한 보습 특허 성분, ‘프룩탄’과 ‘데이 모이스트’를 함유했다.

일반적으로 20분 가량 붙이고 있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피부 내 수분 보유도를 5분 안에 즉각적으로 상승시켜, 메이크업 직전 양 볼과 이마에 붙여 사용하면 메이크업 잘 받는 간편하고 빠른 모닝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손바닥 만한 크기 덕분에 외출 직전 헤어 라인을 망치는 불상사를 일으킬 염려가 없고, 귀여운 꽃 모양으로 사무실 등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에도 용이한 것이 인기비결로 꼽힌다. 바쁜 아침에는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내듯 쓰는 간편한 토너 패드로, 저녁에는 집중 보습 케어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어 그야말로 ‘멀티유즈 마스크팩’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 또한 마스크팩 한 장으로 일석삼조의 효과를 노릴 수 있는 황금템이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울트라 로얄 리프 마스크’는 골드와 로얄젤리, 블랙트러플추출물 등 진귀한 성분들을 함유해 기능성을 강화한 고보습·고영양 2스텝 마스크로, 주름개선 기능성의 골드 리프 패치와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어있다.

두 마스크를 겹쳐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사용방법이지만, 골드 리프 패치에만 8ml, 시트 마스크에는 25ml의 에센스가 넉넉히 함유되어 있어 골드 리프 패치와 시트 마스크를 따로 분리해 사용해도 전혀 모자람이 없다. 작은 부피의 마스크팩이기 때문에 간편히 가방에 넣어 다니며 여러 장소, 상황에서 개인의 니즈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코’, 네이버 스토어팜과 SSG, Hmall, GSSHOP,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