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시력 좋아지는법, '네제스트 아이테인'으로 눈 관리
상태바
시력 좋아지는법, '네제스트 아이테인'으로 눈 관리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노력만 하면 얼마든지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시대가 된 만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정확한 방법을 알지 못하면 노력에 대한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알아 보고 실행 하는 자세가 중요할 것이다. 

다른 기관과 달리 눈 건강의 경우 한 번 떨어지면 다시 예전의 상태로 회복 하는 것이 굉장히 어렵다. 때문에 눈에좋은음식을 꾸준히 섭취 하거나 어릴 때부터 자녀에게 어린이눈영양제를 꾸준히 복용 시키는 방법으로 시력을 보호 하고 관리를 하는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은 시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시력좋아지는법을 알아 보고 실천 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시력좋아지는법으로는 눈을 잠시 쉬게 해 주거나, 천천히 먼 곳을 보며 눈 운동을 하는 방법 등이 있다. 

루테인 추천을 받아 꾸준히 복용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네제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루테인은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 해 주고,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한다.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티비, PC 모니터 등에 많이 노출되는 현대인이라면 꼭 필요 한 영양 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네제스트는 일본의 신생 제약회사로, 철저한 품질 관리와 안전 기준으로 시작부터 그 평이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이테인의 경우 다양한 시력 회복 기능 성분이 배합되어 있고 양질의 천연 소재인 마리골드, 빌베리, 니코 메이플 등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을 배합하여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기준을 충족 시키고 있다. 

다만 꾸준한 눈 건강 관리를 위하여 건강보조식품을 복용 할 때에는, 반드시 전문가의 의견을 참고해야 한다. 또한 제품 설명서에 기재 된 용법과 용량을 정확히 지켜야 하며, 권장량 이상 섭취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