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슈퍼대디 프랜즈 아기물티슈, 중원몰 통해 단독 사전 예약판매
상태바
슈퍼대디 프랜즈 아기물티슈, 중원몰 통해 단독 사전 예약판매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대디 물티슈가 새롭게 런칭하는 프랜즈 물티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9일 공식 중원몰을 통해 단독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의 신제품인 만큼,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이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슈퍼대디 프랜즈 물티슈는 펭귄, 몽키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들의 과일이라 불리는 ‘황금 빛 사과’ 추출물과 여왕의 과일 ‘망고스틴’ 추출물로 자연에서 온 성분을 활용하여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자연 유래 추출물뿐만 아니라 엠보형 원단을 사용하여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올록볼록 엠보싱 사이사이 홈에 더러운 물질이 고이면서 볼록한 면 만 피부에 닿아 더 아기 피부를 더욱 청결하게 닦아 줄 수 있다. 또한 200x160 사이즈와 80매라는 넉넉한 매수로 제품 원단에서 오는 만족감을 한 단계 더 높였다. 

슈퍼대디는 이번 신제품에 아이의 피부를 책임지는 품질 부분뿐만 아니라 아이의 정서적인 부분까지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이목을 끌고 있다. 

눈에 잘 보여지는 컬러감의 제품 디자인은 아이의 감성 발달을 자극하며, 캐릭터 동물은 아이의 인지력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준다. 발달력이 크게 증가하는 영유아기에 특히 물티슈 사용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피부 케어는 물론, 정서 발달 케어까지 도와준다는 점에서 이번 슈퍼대디 프랜즈 아기물티슈의 강점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사전 예약 판매는 오직 공식 중원몰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정상가 보다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일자에 구매한 제품은 8월 30일 가장 먼저 발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