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초역세권 중심, 복층 프리미엄 오피스텔 ‘건대 하이뷰’ 분양 중
상태바
초역세권 중심, 복층 프리미엄 오피스텔 ‘건대 하이뷰’ 분양 중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대공원역과 1분거리 초 역세권..건국, 세종, 한양 3대 명문대 학세권

건대 일대 최초로 선보인 커뮤니티형 오피스텔 ‘건대하이뷰’의 분양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제자산신탁㈜에서 시행하고 정우개발에서 시공하는 ‘건대 하이뷰’는 지하 2층~ 지상 20층의 연면적 1만 1467㎡ 규모로 어린이대공원역과 1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건대입구역과도 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는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뿐만 아니라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의 명문대학교 학세권까지 사로잡은 오피스텔로 임대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한 청담대교와 영동대교가 인접해 있는 해당 오피스텔은 강남진입버스노선이 다양하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로로 교통 노선이 발달해 있어 강남지역까지 자차로 7분대로 이용할 수 있다.

‘건대 하이뷰’는 타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편의시설과 첨단 시스템까지 갖췄다. 기존 오피스텔보다 1.7미터 높은 4미터 층고의 복층형 설계부터 북카페, 스카이 라운지, 자전거 엘리베이터,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 등 차별화된 설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이와 함께 서울 동북부 최대상권인 건대먹자거리와 스타시티몰 등 유동인구 10만명의 소비수요가 모여드는 대형 상권의 최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성수 IT밸리와 강남에 회사 소재를 둔 직장인의 비즈니스 수요까지 충족시킬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강조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건대 하이뷰는 녹색건축물인증을 받아 다른 오피스텔에 비해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으면 태양광발전 시스템 등을 이용해 스마트하게 꾸며진 건대 최초의 커뮤니티형 오피스텔이다”라며 “투자 붐업의 최중심지인 건대는 8만여 명의 지속적인 오피스텔 수요가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건대 하이뷰 복층형 오피스텔의 자세한 사항은 분양 안내사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