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위뷰티, ‘엄지의 제왕’서 무더위 피부 재생법 전해 ‘주목’
상태바
위뷰티, ‘엄지의 제왕’서 무더위 피부 재생법 전해 ‘주목’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21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뷰티는 지난 28년간 피부미용이라는 한길만을 걸어온 업체로서, 수술 없이 작은 얼굴, 동안 얼굴 및 안면비대칭. 주름관리 골반대칭관리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다양한 새로운 테크닉을 선보이며 선전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위뷰티가 ‘엄지의제왕’의 ‘무더위에 폭삭 늙어버린 피부를 되살려라’에서 주름 없애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름전문 관리사 자격으로 참가한 위뷰티 마포점 기현주 디렉터는 여자들 최대의 적인 팔자주름, 턱주름, 목주름을 펴라는 특명을 받고 10분간 테라피를 진행하여 주름이 펴지는 놀라운 성과를 냈다. 

목주름이 펴지는 동작부터 턱 주름이 완화되는 동작, 어깨가 올라가면 팔자주름이 생기는데 팔자주름을 완화시켜주는 동작 등을 선보이면서 패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위뷰티 관계자는 “평소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나가거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 및 인스턴트 식품 섭취자제 및 일상생활에서 바른자세는 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위뷰티의 주름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테크닉을 알려 주는 동작이 방영이 되어 주름 예방관리 및 주름관리에 좋은 정보를 공유 하게 되었다. 

이날 팔자주름, 턱주름, 목주름이 펴지는 테라피 임상 결과를 본 패널들은 “성형이 필요 없네, 브이 라인이 바로 생겼어!”,“목주름도 옅어 진거 같아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면서 놀랍다는 리액션을 보였다.

한편, “엄지의 제왕” ‘무더위에 폭삭 늙어버린 피부를 되살려라’는 21일 밤11시 MBN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