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온라인 1인 창업 지원하는 토탈케어솔루션 ‘디몬(DIMON)' 런칭
상태바
온라인 1인 창업 지원하는 토탈케어솔루션 ‘디몬(DIMON)' 런칭
  • 김영길 기자
  • 승인 2017.11.1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처럼 직업을 구하기가 힘든 가운데 취업준비생들이 입사를 포기하고 1인 창업이나 스타트업에 꿈을 이루기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디몬(Digitalnomad Monster)은 이러한 온라인 1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지원하는 창업토탈케어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아이디어와 의지만 있다면 시작과 운영, 그리고 솔루션 개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안정된 창업을 지원 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망을 이용하여 판매구조를 만드는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 시 디몬은 전문가나 위탁대행에 초기 큰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실무적인 부분과 직접 관리 할 수 있는 쇼핑몰 솔루션 ‘MY미니샵’ 을 제공한다.

MY미니샵은 창업주가 기획 한 상품을 운영, 관리, 판매, 배송까지 직접 관리해주어 별도의 사업장이나 창고가 필요하지 않다. 초기자본이 많이 지출되지 않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현실 가능하도록 하며, 현역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창업주를 서포터 한다.

디몬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큰 영역의 유통을 이해하고 필요한 준비 항목들을 구축해놔 창업주가 비싼 보증금이 없어도 좋은 사무실을 얻어 운영하는 비즈니스 소호 사무실처럼 갖춰진 시스템을 대여해주는 개념이다.

디몬 관계자는 “1인 창업을 준비 중인 분들의 목표는 모두 같다고 생각한다. 동일한 목표를 이루고 안정된 위치에 오르기까지 항상 연구하고 지속적인 투자가 이뤄져야한다.”고 말하며 꿈을 이루기 위한 든든한 지원자가 되고자 ‘디몬’을 설립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