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기업인들 "세종 경제 파이를 키우자"
상태바
세종시기업인들 "세종 경제 파이를 키우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7.02.1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기업인협의회, 13일 세종포스트빌딩 5층서 올해 첫 신임 임원회의 열어

세종시기업인협의회(회장 이빅터우형)가 13일 어진동 세종포스트빌딩 5층에서 2월 신임 임원회의를 열고, 올해 협회 활동계획에 대해 토론했다.

세종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013년 2월 출범했다. 현재는 서창산업㈜ 최윤묵 대표가 고문을 맡고 있으며 ㈜한국에프엠 이빅터우형 대표가 회장을, 이언구 ㈜청암 회장이 수석 부회장을 맡고 있다.

올해 세종시기업인협의회는 10월 중 ‘세종시 기업인대회’를 통해 기업인대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업무혁신을 이룬 유공자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기업 성장에 따른 파급효과를 지역 사회와 널리 나누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또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도 기업인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세종 CEO포럼도 두 차례 개최할 예정이다.

신임 회장을 맡은 이빅터우형 대표는 “어릴 적부터 자라온 이곳 세종시에서 4년째 기업인협의회에 참여하고 있다”며 “세종포스트빌딩에 기업인협의회 공간이 마련된 만큼 지역 기업인들의 참여와 더불어 협회를 잘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언구 수석부회장은 “첫마을로 이사를 오고, 본사를 이전하면서 세종시에는 새로운 꿈을 가지고 오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느낀다”며 “새로운 도시를 잘 만들기 위해서는 누구나 적극적으로 동참, 희생, 봉사해야한다. 기업을 하는 사람으로서 기업인협의회가 타 단체의 모범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음은 세종시기업인협의회 임원 명단.

□고문 
▲최윤묵 서창산업㈜ 대표

□회장 
▲이빅터우형 ㈜한국에프엠 대표

□수석부회장 
▲이언구 ㈜청암 회장

□부회장 
▲임태기 동양식품 대표 ▲장광현 쌍신전자통신㈜ 대표 ▲유병열 ㈜화인 대표 ▲정의국 남양유업㈜세종공장 상무이사 ▲조진호 한국유나이티드㈜ 본부장 ▲허용철 한국콜마㈜ 부사장 ▲정태봉 유진통상공업㈜ 대표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 ▲㈜흥진 김달용 대표 이근무 ▲㈜이디엠풍전 대표

□실무부회장
▲전응구 ㈜건축사사무소참하우스 대표

□감사
▲한상무 ㈜유라테크 전무이사

□이사
▲김세경 ㈜동양테이프 대표 ▲이봉을 미래생활㈜ 본부장 ▲변영미 ㈜영진식품 대표 ▲정태선 약선식품 대표 ▲윤칠선 부영자원㈜ 대표 ▲이희만 ▲한국기계 대표 ▲이건태 ㈜한밭비료 대표 ▲심용배 ㈜대하 대표 ▲성낙진 ㈜제이엠티 대표 ▲김명묵 대명연마 대표 ▲신규철 삼우나이프 대표 ▲이인원 세움건설 대표 ▲최인수 한국소스㈜ 대표 ▲강인중 행복S&P제지 대표 ▲조원배 서창산업㈜ 전무 ▲이경희 경희워터 대표 ▲구숙자 농협조치원점 지점장 ▲조광현 ㈜수공종합건설 대표 ▲이춘희 CN프린텍 대표 ▲우종철 ㈜코리아오토글라스 대표

□사무처
▲사무처장 이문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