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임산물 직거래 장터’ 열려
상태바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임산물 직거래 장터’ 열려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0.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미업인 소득증대 위해 마련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임산물 직거래 장터’ 열려.(사진=국립세종수목원 제공)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임산물 직거래 장터’ 열려.(사진=국립세종수목원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국립세종수목원 방문자센터 앞에서 ‘임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립세종수목원이 세종특별자치시산림조합과 공동으로 마련한 것으로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국립세종수목원은 세종시에서 생산하는 임산물의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판로 확대를 지원해 임업인의 소득증대 및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밤, 대추 등 임산물을 홍보하고, 12개 판매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임산물 직거래 장터 기간에는 ▲가수 서영은 및 세종예고 공연(10월 29일) ▲청춘마이크 공연(10월 30일) 등이 맞물려 펼쳐진다.

국립세종수목원 조남성 원장은 “이번 행사로 지역 임업인이 생산하는 임산물의 홍보ㆍ판로가 확대되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는 기회가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국립세종수목원은 개원 2주년을 맞이해 ‘국민과 함께하는 가을 관광주간’의 일환으로 수목원 입장료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