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행복청,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운영 민간위탁 업체선정 공고
상태바
행복청,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운영 민간위탁 업체선정 공고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3.06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대상 수영, 필라테스, 등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제공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제공=행복청)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하 행복청)이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의 효율적인 운영관리 위해 전문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공고 기간은 4일부터 오는 29일까지며 업체 제안서는 29일에 행복청 공공청사기획과에서 접수 가능하다. 

제안서 평가는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민간위탁관리위원회'에서 4월 1일에 실시하며, 4월 중에 계약이 체결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최근 10년간 실내수영장(25m*6레인 이상) 관련사업 추진 경험 등이 있고, 시설 운영과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법인 또는 단체로서, 위탁기간은 2년 8개월이다.

본 공고의 자세한 내용은 행복청 누리집( http://www.naacc.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은 사업비 1114억 원, 부지면적 1만5868㎡, 연면적 3만6107㎡ 규모로 2021년 8월 건립됐다. 

주요 시설로는 수영장, 다목적홀, 실내풋살장, 헬스장, 필라테스실 등이 있으며 현재는 정부세종청사 주차난 해소를 위해 주차장만 제한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행복청은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민간위탁자가 선정되면, 수영, 스피닝, 배드민턴 강습 등 다양한 체육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심신단련과 자기계발이 가능한 문화·여가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