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세종본부, 5000만 원 세종교육발전기금 기탁
상태바
NH농협 세종본부, 5000만 원 세종교육발전기금 기탁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11.1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에 학교체육 발전기금 전달해
조치원 대동초 등 10개교에 각 500만 원씩 지원
(좌) NH농협은행 이범구 세종본부장이 11일 교육청을 방문해 최교진 교육감에게 학교체육 발전기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NH농협은행이 세종시 아이들의 교육 발전을 위해 따뜻한 성금을 마련했다.

NH농협은행 세종본부(본부장 이범구)는 11일 세종시교육청을 방문해 최교진 교육감에게 학교체육 발전기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기금을 전달받은 학교는 조치원 대동 초(육상), 양지초(육상), 연서중 (레슬링), 세종여고(테니스), 세종고(검도·씨름), 아름고(태권도), 참샘초(여자축구), 보람초(탁구), 두루초(수영), 세종하이텍고(세팍타크로)로 운동부를 육성하고 있는 학교를 대상으로 교육청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으며 각 학교에 5백만 원씩 지원된다.

이범구 본부장은 “NH농협은행은 세종 지역 대표금융기관으로서 세종시 학교체육 발전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해 학생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코로나19로 체육 관련 경기, 대회 등이 취소되고 정상적인 훈련이 어려운 상황에서 농협의 지원이 응원과 격려가 된다”며 “세종시 초중고 체육 꿈나무 발굴과 선수 육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세종시 학교체육 발전기금 전달식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