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 싶은 강의가 가득, '세종학부모대학' 개강
상태바
듣고 싶은 강의가 가득, '세종학부모대학' 개강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6.2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기 세종학부모대학,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신청... 7월 6일 개강
사춘기 자녀교육부터 AI 미래 교육까지... 양질의 콘텐츠 준비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신청을 받는 세종학부모대학.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부모라면 욕심나는 강의가 세종시청에서 열린다.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이 세종시와 교육청, 공주교대가 협업하는 ‘제10기 세종학부모대학’이 오는 7월 6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월, 금요일 오전 10시 시청 여민실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미래 사회를 대비하는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와 역량을 높일 수 있는 ‘2020 우리 아이 미래 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삼았다.

8회 강좌는 ▲미래 교육 ▲학습 코칭 ▲자녀 이해 교육 ▲인성교육 등에 걸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초청으로 진행한다.

1회 '세상을 바꾼 천재들의 사고방식, 트리즈씽킹'을 시작으로 AI 미래교육, 뇌기반 학습코칭 등 8회차까지 빼놓을 수 없는 양질의 강의가 기다리고 있다.

특히 8회차에서는 요즘 학부모들이 모두 고민하고 있는 '우리 아이 휴대폰을 뺏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프로그램이 있어 세종시 학부모들의 기대를 높힌다.

수강 신청은 29일 오전 9시부터 7월 1일 오후 1시까지 세종시교육청 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sje.go.kr/parents/main.do)를 통해 강의장 수용 가능 인원의 절반 정도인 150명만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이번 학부모대학은 마스크 착용, 교육 전 발열 여부 확인 등 코로나19 예방으로 안전한 교육이 이뤄지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sjhle.or.kr) 확인 및 진흥원 평생교육팀(044-865-96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