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4-2생활권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분양
상태바
세종시 4-2생활권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분양
  • 이희택 기자
  • 승인 2019.05.2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심상업지구·BRT 인접한 '미니 판교'… 산업·연구·대학 산학연클러스터로 조성
세종 행복도시 4-2생활권에 공급하는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M1 블록 조감도.

첨단산업과 연구기관, 대학교가 집적돼 '세종시 미니판교'로 불리는 행복도시 4-2생활권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이 이달 말 분양을 개시한다.

금호건설과 신동아건설이 공급하는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4-2생활권의 노른자위인 중심상업시설과 비알티(BRT)노선이 가장 가까운 M1·M4블록에 입지한다.

지상 최고 29층, 17개 동, 총 1210가구 규모다. M1블록은 전용면적 59~84㎡, 612가구, M4블록은 전용면적 59~100 ㎡, 598가구로 구성됐다.

이 단지의 가장 큰 강점은 비알티 정류장이다. M1블록 단지 앞에 위치해 세종시 전역을 20분대 이동할 수 있다. 앞으로 광역 비알티 노선이 대전시와 연결될 예정이다. 세종시내 이동이 편리한 세종시 내부순환로와 대전 진출입이 용이한 세종~부강역로(2020년 개통예정)도 가깝다.

M1블록 단지 서쪽으로는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되는 상업시설 부지가 예정돼 있다. 세종시청과 정부세종청사, 코스트코 세종점, CGV 등도 가까워 세종시내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M1블록 옆에는 초등학교, M4블록 옆에는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세종시의 미니 판교로 평가받는 세종 4-2생활권은 산업, 연구기관, 대학교가 들어서는 산학연 클러스터로 조성된다.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인근에는 리서치파크(연구시설)와 벤처파크(첨단산업단지), 세종시 공동캠퍼스 등이 들어선다.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디자인설계 공모단지로 세련된 외관과 최상층 복층형 테라스(일부세대), 4Bay 및 판상형 위주의 설계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상층 중 일부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게스트하우스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