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배앓이방지젖병 헤겐, 신제품 출시 후 한 달 만에 품절
상태바
배앓이방지젖병 헤겐, 신제품 출시 후 한 달 만에 품절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8.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앓이방지에 탁월한 국민 사각젖병 헤겐의 신제품 식재료 보관 파티션과 워터보틀이 출시한지 한 달여 만에 품절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폭염이 계속되는 여름 시즌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한 효과를 본 셈이다.

품절된 신제품 중 헤겐 워터보틀은 무더운 날씨에 육아맘들에게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는 평이다. 헤겐 워터보틀은 헤겐젖병 또는 이유식보관용기를 사용한 후, 뚜껑만 바꿔주면 워터보틀로 활용할 수 있어 기존의 활용도 높은 헤겐젖병의 특성을 잘 살렸다. 아이들은 젖병으로 사용하다 빨대컵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식재료 보관 파티션 세트도 보관용기뿐만 아니라 워터보틀로 사용 가능하다. 식재료 보관 파티션 세트는 파티션 2개와 스파우트로 구성되어 있어 보관 용기로 사용하면서 동시에 워터보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파게티 면이나 작은 식재료는 스파우트를 통해 필요한 재료만 골라낼 수 있다.

신제품 라인업 중 가장 주목을 받은 상품은 헤겐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이다. 기존의 헤겐 출산선물세트 패키지와 달리인조가죽 포장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인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핑크와 그레이 컬러가 있어 고가임에도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육아맘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150ml 워터보틀부터 330ml 대용량젖병까지 다양한 구성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핑크, 그레이 컬러 젖병은 특별함을 추구하는 육아맘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헤겐젖병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소량만 남아 있으며, 공식 수입몰 마미고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헤겐 공식수입몰 마미고(코엔코) 관계자는 “헤겐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 출시 한 달여 만에 품절되는 쾌거를 이뤘다.”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헤겐젖병의 특성 덕분에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신제품 품절로 어떤 젖병 구성을 구매할지 망설이는 육아맘에게는 다양한 구성의 헤겐 신생아젖병 선물세트와 올인원 출산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헤겐젖병 신생아젖병 선물세트는 단계별 젖꼭지가 포함된 150ml와 240ml 젖병 각각 1개와 모유와 이유식 보관함으로 변신 가능한 이유식 보관뚜껑 2개가 들어 있다.

올인원 출산선물세트의 경우, 용량 별로 젖병이 각각 2개씩 들어 있으며 보관 뚜껑 2개, 유축기를 호환할 수 있는 뚜껑이 2개 들어있다. 모유수유와 혼합수유를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구성이다.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헤겐 선물세트는 엄마들 사이에서 실용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산선물 1순위로 꼽히고 있다.

헤겐젖병은 다양한 호환 기능과 함께 아이들의 배앓이방지와 유두혼동에 최적화된 젖꼭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젖병의 고정적이지 않은 수유 자세에서 착안한 배앓이 방지 스마트 공기 배출 시스템은 헤겐 비중심 젖꼭지 특성상 수유 자세가 고정되어 있어 상단의 에어벤트를 통해 공기가 순환된다. 에어벤트가 막힐 걱정 없이 수유할 수 있게 도와준다.

헤겐 젖꼭지는 젖병거부극복과 유두혼동에도 도움을 준다. 헤겐 젖꼭지는 아이의 수유 자세를 고려하여 엄마 가슴 위치로 젖꼭지를 설계했다. 모유를 먹는 듯한 안정감을 줄 뿐만 아니라 수유하며 일어날 수 있는 중이염과 역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젖병과 이유식보관용기, 유축기 호환 뚜껑, 워터보틀용 스파우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국민 사각젖병 헤겐은 오는 18일까지 GSSHOP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