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가구인의 집 ‘더 첼로’, 패밀리침대 맞춤제작으로 ‘단 하나뿐인 침대’ 제공
상태바
가구인의 집 ‘더 첼로’, 패밀리침대 맞춤제작으로 ‘단 하나뿐인 침대’ 제공
  • 이충건 기자
  • 승인 2018.08.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수의 수면 클리닉 전문의가 수면의 질을 위해 좋은 잠자리를 강조하고 있는 가운데, 넓고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퀸사이즈보다 더 넓은 패밀리침대 구매를 희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정형화된 사이즈와 디자인의 침대가 아닌 각자의 집에 맞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주문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패밀리침대를 맞춤 제작해주는 가구인의 집 더 첼로(이하 더 첼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더 첼로는 고품질의 가구를 최저가에 공급하고자 상담, 제작, 배송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해 유통 수수료를 줄이고 있다. 더 첼로의 패밀리 침대는 색상 사이즈 모두 폭넓게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침대 헤드 쿠션의 디자인과 기능도 옵션으로 넣어서 요청 가능하다. 

더 첼로에서는 국내산 미송 원목자재와 미송 합판을 사용하고 있어 침대 프레임이 가볍고 튼튼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일반 저상형 프레임과 달리 일체형 통깔판으로 제작돼 있어 추후 분리해 독립된 두 개의 침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맞춰 침대 프레임도 주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 첼로 관계자는 “온도변화와 습기에 강한 하드우드인 멀바우 원목으로 침대, 식탁, 거실장, 화장대 등 다양한 가구를 직접 제작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희망하는 디자인을 직접 주문할 수 있어, 자신의 집에 꼭 맞는 오래도록 쓸 수 있는 가구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 첼로는 제주도 포함 전국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애프터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철저한 고객 관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