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교육청, 개방형 직위 3급 감사관 공개모집
상태바
세종교육청, 개방형 직위 3급 감사관 공개모집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4.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직 3급 상당 임용, 오는 16~20일 원서접수 서류·면접 전형 실시
세종시교육청 개방형직위 감사관 채용 직위 및 직무내용. (자료=세종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이 일반직 3급 상당의 개방형 직위 감사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원서접수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로 채용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시험으로 치러진다. 지원서와 경력증빙서류, 임용자격요건 등을 통해 서류 합격자를 선정, 전문가적 능력, 전략적 리더십, 변화관리능력 등 5가지 요건에 대한 심층면접을 실시할 계획.

감사관은 ▲감사계획 수립 ▲직속기관, 학교 등 소속기관에 대한 감사 ▲감사원·교육부 등 타 기관에 의한 감사 수감 ▲공직기강과 반부패 청렴업무 등을 총괄하는 직위다. 시교육청은 그간 공모를 통해 개방형 직위로 감사관을 선발해왔다. 공무원 또는 외부인사 모두 응모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일반직 3급 또는 일반임기제공무원 3급 상당으로 임용된다. 임용기간은 2년으로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 총 5년의 범위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5월 3일 발표되며 현 이중호 감사관의 임기는 오는 6월 14일 만료된다.

접수 원서는 세종시교육청 총무과 인사담당으로 등기우편 또는 방문접수 하면된다. 응시자격, 시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시교육청 누리집(www.sje.go.kr)의 고시/공고 또는 인사혁신처 나라일터(www.gojobs.go.kr)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