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행복도시 첫 영화관 'CGV 세종' 미리보기
상태바
행복도시 첫 영화관 'CGV 세종' 미리보기
  • 한지혜
  • 승인 2015.12.0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개관…개봉작 무료 시사회 등 오픈이벤트 '풍성'


행복도시 첫 영화관이 3일 무료시사회를 열고 본격적인 상영에 들어간다.

 

‘CGV세종’은 7개관 총 1094석 규모로 1-3생활권(종촌동) 몰리브 빌딩 7, 8층에 들어섰다. 무료상영회 다음날인 4일부터 본격적인 영화상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정상적인 예매가 가능한 상태.

 

영화관 오픈을 앞두고 노은, 공주, 조치원읍 등으로 ‘원정관람’을 떠나야만 했던 시민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영화관을 통해 부족한 문화생활에 대한 욕구 해소를 기대하는 분위기다.

 


세종점 인테리어는 CGV가 밀고 있는 ‘레트로빈티지’ 컨셉이다. 레트로(Retro)는 '다시', 빈티지(Vintage)는 '오래됨'을 뜻한다. 1950~1960년대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금속, 주황빛 조명, 붉은 벽돌 등은 복고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상영관 곳곳에는 커뮤널 테이블(공유식탁)이 놓여있다. 기존 등받이 없는 낮은 의자나 긴 철제 소파 대신 복도에 높은 나무 테이블과 의자가 돋보인다. 각종 먹을거리를 든 관람객의 편의를 고려한 인테리어다.


세종점이 야심차게 내놓은 '스크린X' 상영관은 6관이다. 스크린X는 CGV가 개발한 3면(270도 스크린) 상영시스템으로 기존 전방 스크린 외 좌우 벽면에 스크린을 설치, 입체감을 극대화해 몰입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오는 3일에는 오픈기념 무료 시사회가 진행된다. 뷰티인사이드, 사도, 베테랑, 탐정, 인턴 등 올해 인기 개봉작이 상영되고,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티켓을 배부한다.

    

오픈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현장예매, CJ ONE 회원에 한해 영화가 2000원 할인된다. 15일까지는 미니 팝콘을 무료 증정하고, 31일까지는 매점 콤보메뉴도 2000원 할인된다. 이벤트는 주중,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진행되며 이번 달 영화 관람 시 2016년 1, 2월 쿠폰팩도 증정한다. 


‘CGV세종’이 위치한 몰리브 건물 1, 2층은 쇼핑매장, 카페, 음식점 등 각종 상업시설이, 4층에는 병의원이 입점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