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검찰정권 심판, 행정수도 완성...함께 합시다!"
상태바
"검찰정권 심판, 행정수도 완성...함께 합시다!"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3.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민 세종갑 후보, 세종을 강준현 후보에게 정책연대 제안
새로운미래 세종갑 김종민 후보가 21일 시청 정음실에서 '100만 세종 프로젝트' 추진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사진=박찬민 기자)<br>
새로운미래 세종갑 김종민 후보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새로운미래 김종민 세종갑 후보가 29일, 민주당 세종을 강준현 후보에게 '노무현의 못다이룬 꿈 행정수도 완성과 윤석열 검찰정권 심판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며 정책연대를 제안했다.
김 후보는 29일 시청 브리핑 룸에서 "윤석열 검찰정권의 오만과 독주, 독선으로 민생은 파탄 직전으로 내몰렸고 국격은 추락하고 있다"며 "정권연대를 통해 4.10총선의 국민적 대의인 윤석열 검찰정권 심판하자"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민주당에서 정치를 시작하고 최고위원도 했으며 검찰개혁과 윤석열 정권에 맞서 선봉에 서서 싸워온 사람"이라며 "잠시 민주당을 떠나있다는 것이 함께하지 못할 이유가 되지는 않는다"고 거듭 연대를 주장했다. 

김 후보는 노무현 대통령이 국가 균형발전, 국가 경쟁력 강화, 수도권 인구 분산을 위해 세종을 만들었다"며 "노무현의 꿈, 행정수도 완성 , 을 위해서도 함께하자"고 말했다

 김 후보는 "윤석열 검찰정권 심판을 함께 이뤄내 노무현의 자존심 ,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함께 지켜내자"며 "강준현 후보의 답변을 기다린다"는 말을 끝으로 기자회견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