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선거방송토론위, 4.10 총선 후보자토론회 개최
상태바
세종시선거방송토론위, 4.10 총선 후보자토론회 개최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3.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갑, 류제화(국민의힘), 김종민(새로운미래)
세종시 을, 이준배(국민의힘, 강준현(더불어민주당)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세종시토론위)는  4.10일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한다.

세종시 갑선거구는 4월 1일(월) 오후 5시 50분부터 6시 50분까지, 세종시을선거구는 4월 4일 오후 5시 50분부터 7시 10분까지(연설회 포함) TJB대전방송을 통해 방송된다. 

갑선거구는 류제화(국민의힘), 김종민(새로운미래) 후보자가 참석하며, 을선거구는 강준현(더불어민주당), 이준배(국민의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을선거구 후보자연설회에는 이태환(개혁신당), 신용우(무소속) 후보자가 참석하여 유권자에게 자신의 정견‧정책 등을 설명할 예정이며, 4월 4일 오후 6시 50분부터 7시 10분까지 TJB를 통해 중계방송된다.

한편, 이번 토론회 주제는 ‘행정수도 완성 방안’, ‘세종시 재정위기 극복 방안’ 등으로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 등을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해 선정하였으며, 진행은 김석민 TJB 보도국장(갑선거구), 전영식 배재대 교수(을선거구)가 맡게 된다.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 (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유튜브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