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메세나협회, 2024년도 제1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상태바
세종시메세나협회, 2024년도 제1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2.1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두식 회장 연임, 시민문화향유. 예술인 창작지원 등 올해 사업계획 발표
이부영 하나은행 부행장.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 기업메세나 동참
세종시메세나협회 2대 회장에 연임된 이두식 회장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메세나협회(회장 이두식.세종상공회의소 회장)가 14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2024년도 제1차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 1부는 ▲2023년 사업 실적보고 ▲2023회계연도 결산안, ▲2024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협회 임원 선출안, ▲협회 등기 임원 변경안을 심의·의결했다.

이어  2대 회장에 이두식 회장을 선출하고,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이동열 부행장과 NH농협은행 홍순옥 세종본부장이 세종메세나의 일원으로 참여, 기업메세나 사업에 동참하게 됐다.

2부에서는 미오앙상블의 현악 3중주 공연과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오찬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두식 회장은 “지난해 어려운 경제상황 여건에도 자진하여 기업메세나 사업에 동참해준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협회가 괄목할만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다”며,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함께 하는 회원사와 후원기업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

세종시 메세나협회 회장 및 회원들이 14일 정기총회를 마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세종시메세나협회는 올해도 ▲2024 세종메세나 콘서트, ▲2024 세종·충청권 예술지원 매칭펀드 등 지역 예술인과 시민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예술인들의 창작활동 지원을 위한 다양한 메세나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