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의회 산업건설위, 산학연클러스터 지원센터 입주기업인 간담회
상태바
세종시의회 산업건설위, 산학연클러스터 지원센터 입주기업인 간담회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10.2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는 26일 의회 청사 대회의실에서 산학연클러스터 지원센터 입주기업인과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세종시의회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이현정)는 26일 의회 청사 대회의실에서 산학연클러스터 지원센터 입주기업인과 애로사항 청취 및 개선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세종시의회 이순열 의장을 비롯하여 이현정 산업건설위원장, 마스코리아(주) 박정훈 대표, 휴카시스템 김형식 대표, 토이코스 엄준석 대표, 세종시청과 시설관리공단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인들은 “세종시 기업환경 개선을 위해 시와 관내 기업, 유관기관 간 소통 창구가 필요하다”며 비수도권 기업의 어려움, 행정적 절차의 한계 등 현장에서 느끼는 다양한 애로사항들을 건의했다.

이현정 위원장은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우리 시와 유관기관, 기업들이 유기적 관계가 지속되도록 관심을 가지고 개선해 나가겠다”며 "입주기업인들과의 소통창구 마련을 위해 참여 기업을 확대하고 간담회를 정례화하겠다"고 밝혔다.

이순열 의장은 “우리 시에 입주한 기업들이 타지역으로 이전하는 문제에 두고 있었다.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시와 기업 간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관심을 두고 기업인들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