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두루고 레슬링 선수단, 전국체전서 동메달 5개 따냈다!
상태바
두루고 레슬링 선수단, 전국체전서 동메달 5개 따냈다!
  • 박찬민 기자
  • 승인 2023.10.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루고가 제104회 전국체전 레슬링(고등부) 종목에서 5개의 동메달을 획득했다. 왼쪽부터  송건, 강민준, 임도성, 김경민, 류다연 선수

[세종포스트 박찬민 기자] 두루고등학교(교장 김영대)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전남 함평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전 레슬링(고등부) 종목에서 5개의 동메달을 획득했다. 

전국 75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한 고등부 전국체전 레슬링에서 두루고 레슬링부(감독 이수욱, 코치 신창호)는 총 10명(남자 8명, 여자 2명)의 선수가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총 10명의 선수 중 남자 그레코로만형 82kg급 3학년 송건, 그레코로만형 97kg급 2학년 강민준, 자유형 57kg급 2학년 임도성, 자유형 61kg급 2학년 김경민, 여자 자유형 53kg급 2학년 류다연 5명 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수욱 감독은 “비인기 종목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교직원이 관심을 갖고 응원해 주었기 때문에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었다”며 “동메달을 획득한 2학년 강민준, 임도성, 김경민, 류다연 선수가 기량을 갈고닦아 내년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대 교장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열심히 지도한 이수욱 감독과 신창호 코치는 물론, 학생들이 마음 놓고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교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느낀다”며 “우리 선수들이 대회를 앞두고 열심히 훈련해 좋은 결과가 나와서 고맙고 다음 대회에서도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