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최민호 시장, "행정수도 개헌으로 대한민국 새역사 만들것"
상태바
최민호 시장, "행정수도 개헌으로 대한민국 새역사 만들것"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10.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시청 대강당서 열린 '10월 직원소통의 날' 행사서 강조
최민호 세종시장이 1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10월 직원 소통의 날' 행사에서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세종시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그리는 일에 심기일전해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최민호 세종시장은 11일 "미래전략수도 실현을 위한 큰 과제들이 하나씩 이뤄지고 있다"며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세종시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그리는 일에 심기일전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 시장은 이날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10월 직원소통의 날'에서 "최근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을 위한 국회규칙 국회 본회의 통과와 한글날 정부 경축식 개최 등을 통해 세종시의 높아진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렇게 말했다.

최시장은 이어 "국회 세종의사당이 건립되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예상 못 할 만큼의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행정수도 개헌을 통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시가 준비한 가을 축제가 대부분 끝난 만큼 이제 평상으로 돌아가서 동절기를 준비해야 할 시기"라며 "우리가 일한 만큼 시민의 일상이 편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일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 시장은 최근 2023 세종축제를 비롯해 세종건축문화제, 한글날 경축식, 시민체육대회 등 연일 계속되는 행사에 쉬지도 못하고 열심히 일해 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