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종촌사회복지관 명예관장에 세종시의회 임채성위원장 위촉
상태바
종촌사회복지관 명예관장에 세종시의회 임채성위원장 위촉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10.0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은 3대 명예관장에 세종시의회 임채성 행정복지위원장(왼쪽서 네번째)을 위촉했다.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은 3대 명예관장에 세종시의회 임채성 행정복지위원장을 위촉했다.

임채성 명예관장은 복지관 주요 업무를 파악한 후 센터 내 9개 시설을 둘러보고, 소담식당 급식 배식 지원, 노인 일자리 참여자 격려, 이달의 우수사원 표창 등 사회복지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임채성 명예관장은“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통해 지역 주민의 복지증진과 행복한 삶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종촌사회복지관을 매개로 지역 주민의 교류가 활성화되고 지역의 좋은 변화를 끌어내는 마중물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어“지역사회를 위하여 사회공헌에 관한 관심과 분위기를 조성하여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이 촉진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밝히며 “지역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세종 시민의 꿈을 실천하는 의정활동이 될 수 있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종촌종합사회복지관은 명예관장제도 운영으로 현장 활동 체험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실현하는 지역에 덕망 있는'우리 관장님'을 매월 공개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