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9월 행복나눔코너 물품 기부
세종경찰청, 독거어르신을 위한 추석명절 한가위꾸러미 기부
세종경찰청, 독거어르신을 위한 추석명절 한가위꾸러미 기부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 추석명절을 앞두고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사회공헌센터에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위한 행복나눔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유시원)는 지난 25일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방문해 협의회 푸드마켓 행복나눔코너 물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휴지, 고추장, 세탁세제로 구성됐으며 복지사각지대 및 푸드마켓 이용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세종경찰청(청장 손장목)도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콩식용유, 진간장, 식혜, 부침가루, 미니도시락김, 미니약 ‘ 등으로 구성된 추석명절 한가위꾸러미’를 전달했다.
세종경찰청은 매년 직원들이 모은 우수리기금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추석명절 한가위꾸러미’는 독거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향한 난방공사와 세종경찰청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의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