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축제 메인공연 '호수 위 우주' 17일 티켓 오픈
상태바
세종축제 메인공연 '호수 위 우주' 17일 티켓 오픈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8.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공연유통협력 지원’사업 선정...‘예술불꽃 화랑’기획 수상 불꽃극
세종축제 메인공연 작품인 수상불꽃극 '호수 위 우주' 공연 사진.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축제 메인공연 작품인 수상불꽃극 '호수 위 우주' 티켓이 17일 오후 2시에 오픈된다.

'호수 위 우주'는 예술경영지원센터의 공연유통협력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공연으로, 주체기획인 예술불꽃 화랑과 협력주체인 세종시문화재단, 국제무용협회 한국본부(SiDance), 충주중원문화재단이 함께한 작품이다.

작품은 호수와 우주를 테마로 한 구전 설화인 견우와 직녀 이야기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창작한 불꽃극이다. 이주민이 많은 행정도시 세종시의 특성을 반영해 하늘의 거울, 수면을 통해 별을 찾고 그들의 잃어버린 길을 따라 서로 보듬고 위로해주며 사랑해야한다는 주제를 기반으로 한다.

예술불꽃 화랑은 수상에서 공중까지 무대를 확장해 화염장치와 불꽃, 창작음악과 무용 등을 결합한 융·복합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세종축제에서 매일 저녁 만날 수 있으며, 호수공원의 수상을 배경으로 공간적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17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되며, 좌석은 세종호수공원 축제섬에 마련된다. 좌석은 지정석과 돗자리석이 있으며 가격은 각 20,000원이다. 지정석은 별도 마련된 객석으로, 8월 30일까지 얼리버드 티켓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돗자리석은 티켓 1장 당 최대 4인까지 입장 가능하며, 축제섬 내 잔디밭에 마련되어 개별 돗자리를 지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