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재)세종테크노파크, 기업 맞춤형 현장 애로해결 지원기업 모집
상태바
(재)세종테크노파크, 기업 맞춤형 현장 애로해결 지원기업 모집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8.15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닥터제 활성화 지원사업, 세종 소재 중소기업 대상
경영, 마케팅. 수출, R&D, 기술사업화 등 전문가 현장컨설팅
기술닥터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사진=세종테크노파크 제공)
기술닥터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사진=세종테크노파크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재)세종테크노파크가 세종시 중소기업의 기술(R&D),경영 등 애로해결을 지원하는 ‘2023년 기술닥터제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2023년 기술닥터제 활성화 지원사업’은 경영, 마케팅, 기술개발(R&D) 등 애로가 있는 기업에 맞춤형 전문가를 매칭하여, 현장컨설팅을 통한 기업애로를 해결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번 지원사업은 기업당 최대 10회 이내로 현장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기업부담금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2019년부터 세종테크노파크가 추진한 사업으로 현장 컨설팅을 그간 추진한 결과 ㈜쏠라에스티, 한국바이오켐제약(주) 중기부 지역혁신 선도기업 최종선정, ㈜애프앤디파트너스 2022년도 혁신제품 최종지정을 받았다.

이 사업으로 기업 매출상승, 기업지원사업 연계 등 성과를 달성하는 등 지역기업의 성장 동력창출 및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있다.

세종TP 양현봉 원장은“기술닥터제 활성화 지원사업을 통해 경영,기술개발, 마케팅 등 기업현장의 애로 대응이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가뭄의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세종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현장 맞춤형 지원 사업을 적극 발굴 및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세종TP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를 참고해 세종기업지원통합관리시스템(SEMS)으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기간은 사업비 소진시까지(상시접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