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싸다, 맛있다, 골라먹는 재미까지 ‘쏠쏠’
상태바
싸다, 맛있다, 골라먹는 재미까지 ‘쏠쏠’
  • 박숙연
  • 승인 2013.08.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남자

대전 노은역 3번 출구 신개념 퓨전 패밀리레스토랑

후레쉬모짜렐라피자
후레쉬모짜렐라피자

지난 5월 대전 노은지구에 문을 연 신개념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 ‘요남자’(요리하는 남자). 건전한 외식문화를 창출하며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주식회사 ‘올소’가 내놓은 외식브랜드다. 한 마디로 다양한 메뉴를 풍성한 양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세종시 주변에서 마땅히 갈 레스토랑이 없어 고민하던 사람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다.

허니고르곤졸라피자
허니고르곤졸라피자

먼저 식당에 들어서면 커다랗고 세련된 ‘요남자’ 로고와 더불어 넓으면서도 구석구석 예쁜 최신식 인테리어가 반겨준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펴보면 다양한 50여 가지의 메뉴구성 때문에 놀라고 분위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 덕분에 한 번 더 놀란다. 치킨살 듬뿍 케이준 프라이드 치킨, 달콤한 허니고르곤졸라, 떠먹는 스푼업 쉬림프 커리 치즈 등 앞서 가는 아이템의 9가지 화덕 피자는 9000~1만2900원. 밑에 양초가 켜져 있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9가지의 다양한 파스타는 8900원부터. 포크, 치킨, 떡갈비 뿐만 아니라 정통 쇠고기 스테이크와 랍스터 스테이크도 준비되어 있다. 양도 많고 매력 있는 맛의 3가지 종류 필라프는 착한가격 6900원이고 스테이크와 필라프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콤보 메뉴도 있다.

코리안불고기피자
코리안불고기피자

이밖에 각종 과일 에이드와 이탈리안 팝소다 등 다양하고 특이한 음료, 브랜드 맥주와 생맥주, 모히토 등의 알콜 음료, 그리고 그와 어울리는 간단한 안주까지 있으니 다른 곳으로 장소를 옮길 필요 없는 풀코스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더욱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3가지 세트메뉴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피자+샐러드+음료2잔의 화덕피자세트, 포크, 치킨, 떡갈비 스테이크 중 하나+파스타+음료의 착한커플세트, 떡갈비스테이크+필라프+사이드메뉴+파스타+음료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떡갈비세트가 있다.

떡갈비 스테이크
떡갈비 스테이크

메뉴를 선택한 후 맛을 보면 한 번 더 놀란다. 정통 레스토랑에서 먹는 비싼 가격의 음식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맛이다. 고급 레스토랑에 비해 2/3 정도밖에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식전 빵에서부터 메인요리, 커피와 파인애플 샤벳 후식까지 맛이며 질이 탄탄하다. 더구나 3만원 이상 현금으로 계산하면 전국 270개 개봉관에서 관람 가능한 9000원 상당의 영화표를 제공하고 현금 5%, 카드 1% 적립해 준다.

크림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

남녀노소 누구나 멋진 분위기에서 식전 빵부터 메인 요리에 음료수, 후식까지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1명 당 1만원 꼴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거기에 하나 더. 오직 청결과 친절만이 동네장사의 성공비결이라고 믿는 젊은 여사장 유서연 씨의 철학에 따라 하루 3번 청소 원칙에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요남자’가 불경기임에도 대박행진을 하고 있는 비결이다.


노은역 3번 출구 노은광장 인근 베이직 하우스 건물 2층 120여 평 규모로 34개의 테이블에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 각종 모임에도 적합하다. 7명 이상 예약을 받는다.


대전 유성구 지족동 902-4번지 2층
예약문의 042)823-0888

박숙연기자 sypark@sjpost.co.kr

Tag
#NUL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