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사회서비스원, 3주년 기념행사
상태바
세종시사회서비스원, 3주년 기념행사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7.0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최민호 세종시장과 김명희 원장을 비롯해 임직원 등이 세종시 사회서비스원  출범 3주년 기념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 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은 5일 보람종합복지센터에서 최민호 세종시장, 이순열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사회서비스원 출범 3주년 행사를 개최했다.

충녕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을 시작된 이날 행사는 성과발표, 유공자 표창, 기념사,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김명희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원장은 “1년 7개월의 원장 공석 이후 취임하여 지난 6개월간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도전과 열정을 다했던 시간이었다”며  “세종시 사회서비스원은 복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고, 전략과제와 조직을 새롭게 정비해 창조와 도전의 미래전략수도 세종 완성에 발 맞춰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원장의 공백이라는 어려움 속에서 이를 극복하고, 과제를 잘 수행한 김명희 원장께 감사드린다”며 “아이 하나를 키우기 위해서는 마을 전체가 나서야 하듯 공공성 확보 및 민간 협력까지 다양한 복지 환경에서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순열 세종시의회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세종시민의 든든한 일상을 책임지는 사회서비스원에 감사한다”며 “긴급 돌봄부터 복지 사각지대 해소까지 책임지고 있는 사회서비스원이 수행하는 일이 많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