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한수정, MZ-시니어 임직원이 함께하는‘중꺾소 Day’ 추진
상태바
한수정, MZ-시니어 임직원이 함께하는‘중꺾소 Day’ 추진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7.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5일 경북 문경에서 한창술 사무처장을 비롯해 본부장급 임직원 등 22명이 참여한 가운데‘MZ-시니어 중꺾소 Day’행사를 가졌다.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5일 경북 문경에서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 및 전사적 소통 활성화를 위해 MZ-시니어가 함께하는‘중꺾소(중요한건 꺾이지 않는 소통) Day’를 실시했다.

‘MZ-시니어 중꺾소 Day’는 한수정이 실시하고 있는 임직원 소통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이번 프로그램에는 20∼30대 실무 직원으로 구성된 주니어보드와 본부장급 시니어 임직원 등 22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MZ-시니어 깐부프로젝트를 주제로 ▲‘MBTI별 상황대처 문답’ ▲‘텔레스트레이션(그림으로 말해요)’ ▲‘스트레스를 받은 날, 당신의 대처 방법은’ ▲‘돈 때문에 일할 필요가 없다면, 무엇을 하며 인생의 시간을 보내고 싶나요’등 상호이해 및 팀워크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주니어보드 한수정 나윤지 주임은 “평소 만나기 어려운 본부장님과 타 부서 직원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주니어보드를 통해 한수정에 긍정적인 변화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수정 류광수 이사장은 “건강한 조직문화 실현을 위해 다양한 직급 간 소통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조직 구성원 간 다양성을 존중하고 유대감을 형성해 변화와 혁신의 초석을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5일 경북 문경에서 한창술 사무처장을 비롯해 소속기관별 본부장급 임직원 등 22명이 참여한 가운데‘MZ-시니어 중꺾소 Day’행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