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 신규직원 채용
상태바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 신규직원 채용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6.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력 21명, 신입 15명, 공무직 2명 등 총 38명 채용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행정중심복합도시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이사장 정갑영)는 기관의 운영과 지원을 담당할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경력직 21명(경영관리직 10명, 학예연구직 11명), 신입직 15명(경영관리직 9명, 학예연구직 6명), 공무직 2명(일반지원직 2명) 등 총 38명이다.

원서접수는 온라인 채용홈페이지(https://nmcik.scout.co.kr/)를 통해 진행되고, 접수 기간은 ‘228일부터 7월 12일 오후 6시까지다.  채용방식은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직무능력 중심의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고, 채용절차는 직급 및 채용분야에 따라 서류전형, 필기전형(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및 인성검사), 면접전형 등으로 구성된다.

최종합격자는 8월 말경부터 순차적으로 임용되어 행정중심복합도시 내 위치한 국립박물관단지(세종특별자치시 어울누리로 130)에서 근무하게 된다. 

경력직‧신입직‧공무직은 최대 6개월 이내의 수습기간 및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임용될 예정이고, 학예연구 업무를 총괄하는 학예연구단장은 개방형 직위의 계약직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https://nmcik.scout.co.kr)의 공고문, 직무기술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의 Q&A 게시판과 콜센터(02-2188-6886)를 활용하면 된다.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 정갑영 이사장은 “국립박물관단지를 국민 문화 향유 증진 및 국가 상징의 공간으로 이끌어나갈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