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문화재단, 2023년 지역예술가 페스티벌 '스테이지 인 세종' 개막
상태바
세종시문화재단, 2023년 지역예술가 페스티벌 '스테이지 인 세종' 개막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6.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2일부터 3주간 클래식·무용·뮤지컬 등 5개 지역예술단체 무대 선보여
30일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서 티켓 오픈, 전석 2만원
2023년 지역예술가 페스티벌 '스테이지 인 세종' 포스터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7월 22일부터 8월 6일까지 지역예술가 페스티벌 '스테이지 인 세종'을 개최한다.

'스테이지 인 세종'은 세종시 소재 전문예술단체와 세종예술의전당이 함께하는 공연예술축제로, 지난해 세종예술의전당 개관을 계기로 처음 선보인 이래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5개의 지역예술단체가 3주간 전통·클래식·무용·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 5 Colors ­ 풍류 in 세종(퓨전국악그룹 풍류) ▲ 킨더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세종클래식음악연구소) ▲MAESTRO BEETHOVEN(세종시교향악단) ▲ 가족뮤지컬 '반쪽이전'(협동조합 손에손에) ▲마흔에 찾아온 화두(박소봉)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올해는 가족뮤지컬 장르가 추가되어 지난해보다 한층 더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스테이지 인 세종'은 지역예술단체들이 전문 공연장에서 양질의 공연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기획한 축제”라며, “티켓 수익 전액을 해당 단체에게 제공하여 지역예술가들의 자생적인 예술 활동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스테이지 인 세종'의 티켓 가격은 2만원으로,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www.sjac.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6월 30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