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문화재단, 조치원복숭아축제 부스 운영자 공모
상태바
세종시문화재단, 조치원복숭아축제 부스 운영자 공모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6.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디저트·카페, 마켓·체험 등 희망분야 신청서 접수
제21회 조치원복숭아축제 부스 공머 포스터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제21회 조치원복숭아축제에 참여할 부스 운영자를 공모한다.

신청자격은 세종시 소재 단체 또는 개인사업자로, 조치원과 복숭아를 콘텐츠에 담아야 하며,  유료판매를 계획한다면 축제 운영 전까지 세종 여민전에 등록해야한다.

신청방법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www.sjc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디저트·카페, 마켓·체험 등 희망분야를 선택해 전자우편(ksooyeon@sjcf.or.kr)으로 오는 2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문화재단은 콘텐츠 활용의 참신함, 품목, 금액, 실행 가능성 등을 평가해 다음달 3일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운영자들은 축제 기간 중 세종시민운동장과 도도리파크, 중심가로 등 조치원 일대에서 부스운영을 위한 제반시설을 지원받게 된다.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조치원복숭아축제는 문화재단이 운영을 주관하며 조치원 복숭아의 우수성과 조치원의 주요 거점을 알리는 복숭아 품평회, 물놀이, 드론쇼, 블랙이글스 에어쇼 등 시민이 즐길 수 있는 문화관광축제 프로그램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거나 축제문화팀(044-850-055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