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메세나협회, 세종시문화재단에 후원금 6천만원 전달
상태바
세종시메세나협회, 세종시문화재단에 후원금 6천만원 전달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5.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메세나협회 이두식 회장은 24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인 최민호 시장에게 후원금 6천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메세나협회는 24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 이사장인 최민호시장과 김종률 세종시문화재단 대표이사, 이두식 세종시메세나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후원금 6천만원을 전달했다.

최민호 이사장은 “세종시메세나협회가 세종시를 삶이 여유로운 문화예술 도시로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해주고 있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의 문화메세나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힘 써 달라”고 말했다.

이두식 회장은 “지난해까지 협회 회원기업들이 개별적으로 재단에 후원해왔는데, 올해 처음으로 18개 회원기업들이 함께 힘을 모아 단체명의 후원금을 전달해 뜻깊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문화예술의 가교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세종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하는 '여민락콘서트' 10월, 11월, 12월 공연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전략기획팀 044-850-0593) 또는 전자우편(jplee@sjcf.or.kr)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