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조치원 어린이도서관, '오월의 도서관' 수강생 모집
상태바
조치원 어린이도서관, '오월의 도서관' 수강생 모집
  • 박찬민 기자
  • 승인 2023.04.1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부터..어린이·가족 대상 3개 강좌ㆍ온라인 선착순 접수
조치원어린이도서관 가정의달포스터
조치원 어린이도서관 가정의 달 프로그램 '오월의 도서관' 포스터

[세종포스트 박찬민 기자] 세종시가 조치원 어린이도서관의 가정의 달 프로그램으로 오는 17일부터 ‘오월의 도서관’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정의 달 프로그램 '오월의 도서관'은 내달 13일 도서관과 조치원읍 오봉산 일대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6∼7세 및 초등 1∼3학년 40명이 참여하는 ‘오월의 선물’과 ‘오월의 요리사’, 7세 이상 자녀와 보호자 등 가족 20팀이 참여하는 ‘오월의 숲놀이’ 등 3가지 과정으로 진행한다.

오월의 선물은 그림책을 함께 읽으며 비누 꽃재료를 활용해 꽃상자(플라워박스)를 만들어보고, 오월의 요리사는 빵, 불고기에 대한 그림책을 읽으며 요리법을 알아보고 불고기버거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오월의 숲놀이는 숲 생태놀이와 숲 밧줄놀이 활동을 통해 모험심과 도전의식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시는 읍면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독서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모든 강좌의 수강료와 재료비가 무료다.

신청은 세종시공공도서관 누리집(lib.sejong.go.kr)을 통해 온라인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각 공립작은도서관(☎044-301-43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