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제일에듀스 곽제일 대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 후원품 전달
상태바
제일에듀스 곽제일 대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 후원품 전달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2.2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뜰린어린이집 개원기념, 아동놀이 교구재 기부
제일에듀스 곽제일 대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 아동놀이 교구재를 전달했다.(사진=세종시사회서비스원 제공)
제일에듀스 곽제일 대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 아동놀이 교구재를 전달했다.(사진=세종시사회서비스원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학습 컨텐츠 제작 전문업체 제일에듀스 곽제일 대표가 세종시사회서비스원(사무처장 황명구) 수탁 운영시설인 국공립 한뜰어린이집 개원기념으로 후원품을 전달했다.

세종시 보람동에 위치한 제일에듀스 곽 대표는 28일 국공립 한뜰린어린이집 개원기념으로 어린이집 아동들이 이용할 수 있는 아동놀이 교구재를 기부했다.

제일에듀스 곽 대표는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학습 컨텐츠를 제작ㆍ지원해 주는 교육기관 운영자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제일에듀스는 세종시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는가 하면 세종시 최초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지역혁신가로 선정돼 모범소상공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 육성공로 표창과 지역사회복지설 대상 기부활동 등 지역의 다양한 분야에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있는 회사다.

곽 대표는 “이번 한뜰린어린이집에 후원은 세종시의 아동친화도시 조성의 시정목표와 공공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원 운영비전이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며 “기부를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성장하는 환경조성에 이바지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기업이 되겠다. 진료 교육회사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지역 내 나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 붙였다.

세종시사회서비스원 황명구 사무처장은 “지역의 우수한 업체와 네트워크를 통해 소속시설들의 돌봄 환경과 품질이 향상되고, 나아가 지역기업이 사회서비스 기관들과 상생할 수 있는 환경 구축으로 공공돌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