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정은진의 컬러풀 세종
현장 포착 '세종은 지금'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종촌동 리버파크 어린이집 원아들의 따뜻한 마음 전달
상태바
종촌동 리버파크 어린이집 원아들의 따뜻한 마음 전달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2.11.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모은 ‘사랑의 저금통’ 24개 종촌동 지사협에 기부
세종시 종촌동 리버파크 어린이집이 지난 28일 종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원아들이 모은 사랑의 저금통 24개 등을 전달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 종촌동 리버파크 어린이집(원장 김은진)이 지난 28일 종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미애·박재희)에 원아들이 모은 사랑의 저금통 24개 등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종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 중인 ‘종촌동 사랑의 저금통’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리버파크 어린이집은 이날 원아들이 기부한 저금통을 비롯해 교사들이 별도로 모은 성금도 함께 기부했다. 

리버파크 어린이집은 매년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원아들이 이웃을 배려하는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랑의 저금통은 종촌동에서 연중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개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김은진 리버파크 어린이집원장은 “저금통을 채워가는 동안 아이들에게 기부가 거창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릴 수 있어 좋았다”라며 “이런 기부 프로그램이 많이 활성화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미애 종촌동장은 “이번 기부에 참여해주신 리버파크 어린이집 선생님과 원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기부금은 관내 위기가구 발굴·지원에 적절하게 사용해 주민 모두가 행복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