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지역 기업 장학금 후원 손길 이어져
상태바
지역 기업 장학금 후원 손길 이어져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2.10.2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토기업 전월, 기신농장 등 장학금 기탁
농협은행 세종영업부 7년 연속 장학 후원
사진 왼쪽부터 장원호 세종시 교육지원과장, 최민호 세종시장 , 김기관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장, 박영송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사진=세종시청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박영송)은 지난 21일  최미호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접견실에서 엔에이치(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전월, 기신농장 등 지역기업 3곳과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김기관)는 이날 장학금 2500만 원을 기탁, 2016년부터 올해까지 7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특별 장학금으로 1,000만 원을 추가로 쾌척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향토기업인 ㈜전월(대표 이은영)과 기신농장(대표 천용민)도 이날 각각 500만 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으며, 양 기업 모두 지난해부터 2년 연속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최민호 시장은 “경기침체 장기화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세종시의 장학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기업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노력해 주시는 마음을 잊지 않겠다”라며 “지역의 학생들이 기부금을 발판 삼아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인재육성팀(☎044-865-96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