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청소년 여러분 힘내세요"
상태바
"세종시 청소년 여러분 힘내세요"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10.07 09: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2년 청소년동반자 거리이동홍보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류권옥)는 6일 나성초등학교 및 나성중학교  앞에서 하교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거리이동홍보'를 진행했다.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 청소년 여러분, 힘내세요"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류권옥)는 6일 나성초등학교 및 나성중학교  앞에서 하교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거리이동홍보'를 진행했다.  

금번 거리이동홍보는 시험 기간을 지내면서 다소 지쳐있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청소년 시기 경험할 수 있는 여러 고민들을 함께 할 수 있는 청소년고민전화1388 및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함이었다. 

청소년동반자(Youth Companion)는 청소년상담분야의 자격과 경험을 두루 갖춘 전문상담사로서 학교, 지역아동센터 또는 지역사회연계망을 통해 발견되는 위기 청소년에게 심리·사회적 지지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과 청소년고민전화1388, 사이버상담 등을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을 조기에 발견하고, 어려움을 함께 하면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센터는 앞으로도 개인상담과 더불어 청소년 개개인의 욕구를 반영한 학업지원, 의료지원, 청소년 활동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 및 청소년고민전화1388은 1388 또는 044-1388, 세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sj1388.or.kr / 사이버상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 응원해 2022-10-18 15:27:48
세종시 청소년 화이팅 ^^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