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정은진의 컬러풀 세종
현장 포착 '세종은 지금'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청 테니스팀 남자단식 우승...국내 최정상팀 굳건
상태바
세종시청 테니스팀 남자단식 우승...국내 최정상팀 굳건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7.0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단식 홍성찬 우승, 남자복식 남지성-김근준 준우승
세종시청 테니스팀이 지난 2일과 3일 경북 구미에서 열린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각각 남자복식 준우승, 남자단식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최정상 팀임을 입증했다. (제공=세종시청)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청 테니스팀이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각각 남자복식 준우승, 남자단식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최정상 팀임을 입증했다.

지난 2일과 3일 경북 구미에서 열린 이번 대회의  남자 단식 결승전에서 홍성찬 선수는 이재문(KDB산업은행) 2대 1(6-3 2-6 6-2)로 꺾고 단식 1위 자리를 지켰다.

홍 선수는 “우승을 해서 너무 기쁘고, 감독님 이하 팀원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며 “저 역시 테니스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도움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남지성, 김근준 선수 또한 이번 남자복식에서 준우승을 획득하며 우수한 기량을 펼쳤다. (제공=세종시)

또한, 지난달 27일 남자단체전에서 우수한 팀플레이로 남자단체전 우승을 이끈 남지성, 김근준 선수 또한 이번 남자복식에서 준우승을 획득하며 우수한 기량을 펼쳤다.

최민호 시장은 “묵묵히 훈련해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들과 이들을 잘 이끌어준 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선수들의 기량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