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교육감 최태호 예비후보, 부강면 따뜻한 환대에 '힘찬 발걸음'
상태바
세종시교육감 최태호 예비후보, 부강면 따뜻한 환대에 '힘찬 발걸음'
  • 김영진 기자
  • 승인 2022.02.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부강장 전통시장 인사...시민 격려에 당선 다짐
세종하이텍고 자랑스러워하며 특성화 교육 시스템 강조
세종시교육감 최태호 예비후보가 25일 부강장날을 맞아 부강전통시장 일대를 돌며 유권자에게 인사했다.

[세종포스트 김영진 기자] 세종시교육감 최태호 예비후보가 25일 부강장날을 맞아 부강전통시장 일대를 돌며 유권자에게 인사하고 표심을 확인했다.

지난 2018년 교육감선거에서 부강면은 최태호 후보에게 36.6%의 지지를 보내준 곳으로 최 예비후보가 거리를 돌며 인사를 하자 시민들이 먼저 알아봐주며 따뜻하게 환대했다.

부강면 지역민 A씨는 “항상 정직하고 바른 모습에 지난 선거에서도 최태호 교육감 후보를 지지했다”고 말하며 “이번에는 꼭 당선되어 세종시 교육을 바로 잡았으면 한다”고 지지의사를 표현했다.

최 예비후보는 “혁신에 과도하게 치우친 교육 정책으로 전국 최하위 수준이었던 세종시 학력 문제가 코로나가 겹치며 더욱 망가졌다”고 안타까워하며 “교육감이 되어 최우선 목표로 학력 신장에 힘쓰고 이와 더불어 기본이 탄탄한 교육, 품위있는 교육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세종시교육감 최태호 예비후보가 25일 세종하이텍고 앞에서 화이팅을 외치며 특성화 교육 시스템을 강조했다. 

한편, 최 예비후보는 세팍타크로 명문이면서 공무원․공기업에 연이어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세종하이텍고에 대해 “정말 자랑스럽고 대견하다”고 말한 뒤 “교육의 다양성 확보를 위해서는 특성화 교육과정을 다양하게 개설하여 공부 잘하는 아이는 공부를, 게임을 잘하는 아이는 게임을, 손재주가 좋은 아이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맞춤형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