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2027하계유니버시아드 공동 유치를 위한 홈페이지 개설
상태바
2027하계유니버시아드 공동 유치를 위한 홈페이지 개설
  • 이준행 기자
  • 승인 2021.11.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일상속 유(U)자 찾기' 이벤트 실시
국제연맹 및 해외 관계자를 위한 국문·영문 서비스 제공
2027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 공동 유치를 위한 영문·국문 홈페이지

[세종포스트 이준행 기자] 세종시와 대전·충남·충북 등 충청권 4개 시·도가 2027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 공동 유치를 위한 영문·국문 홈페이지(http://2027chungcheong.com)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에 문을 연 누리집은 국제연맹 및 해외 관계자 등을 위한 영문 홈페이지와 국내 홍보용 국문 홈페이지로 구분 운영된다. 

특히, 영문 홈페이지에는 국제연맹 및 해외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의 역대 유니버시아드대회 개최 실적과 참가내용, 충청권 공동유치 배경 및 개최 계획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우리나라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국문 누리집은 충청권 4개 시도의 공동유치 배경 및 개최 계획은 물론, 최신 홍보현황 등을 두루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2027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충청권 공동유치위원회(사무총장 김윤석)는 이번 누리집 오픈을 기념해 16일부터 28일까지 유치위원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속의 유(U)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 60명을 선정,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선물쿠폰 등이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윤석 사무총장은 “이번에 문을 연 영문·국문 홈페이지는 2027하계세계대학경기의 충청권 공동 유치를 알리는 소중한 창구로 활용될 것”이라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성장하는 충청권을 국내·외에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