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지적질에 박수를 보냅니다.
제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어라.
대중교통 중심은 실패다. 인정해라.
교통전문가도 없고 부족하니 노선계획도 엉망이고 공차로 다니는 버스들이 비일비재함.
끝으로 도로확장 불가하면 고가도로 만들어. BRT 다 까부스든가. 그리고 방지턱도 규정위반으로 설치한거 아니냐.높이가 규정과 다르다. 차 밑바닥 긁힌다. 손해배상 청구할거다. 기다려라.
대중교통중심도시는 이춘희 시장이 행복청장 시절부터 표방한 것이라 이 분이 시장으로 건재하는 한 대중교통 패러다임 변환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점점 국가의 퍼스널 모빌리티의 규제도 심해지고 있는데 이것을 대중교통을 서포트하는 수단으로 생각한 자체도 주변 상황을 제대로 읽지 못하는 처세였고요. 나성동 아파트들이 조금씩 입주를 시작하고 있는데 벌써 그 동네 러쉬아워때 장난아닙디다. 입주 완료하고 나면 웰컴투헬이 될거고요. 그리고 그 좁은 길에 로터리는 왜 그리 많이 만들어 놓는지. 편도 2차선이 로터리 건설 후로 1차선으로 좁아져 차들이 가질 못하더군요. 뭐 이게 다 세상은 변화하고 있는데 변화하지 않는 공무원 머리가 문제지요. 아니면 손대기 싫어서 일 수도 있고요. 그렇다면 직무유기일겁니다.
제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어라.
대중교통 중심은 실패다. 인정해라.
교통전문가도 없고 부족하니 노선계획도 엉망이고 공차로 다니는 버스들이 비일비재함.
끝으로 도로확장 불가하면 고가도로 만들어. BRT 다 까부스든가. 그리고 방지턱도 규정위반으로 설치한거 아니냐.높이가 규정과 다르다. 차 밑바닥 긁힌다. 손해배상 청구할거다. 기다려라.